[주간뷰티템] 론칭&프로모션_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 外
[주간뷰티템] 론칭&프로모션_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08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

111년 전통의 싱가포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이거밤(Tiger Balm)의 ‘넥앤숄더 크림’이 오는 오늘 8일, CJ오쇼핑플러스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은 HAW PAR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목과 어깨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데일리 마사지 크림이다. HAW PAR 콤플렉스는 타이거밤의 핵심 성분이자 비밀 레시피인 식물 에센셜 오일 성분인 ‘유칼립투스잎오일’, ‘멘톨’, ‘캠퍼’가 함유된 것으로, 즉각적인 피로 개선은 물론, 상쾌한 향으로 리프레쉬 효과까지 선사한다.

이번 론칭 방송은 오는 8일(토) 밤 12시45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CJ오쇼핑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기획 구성된 ‘넥앤숄더 크림’ 본품 50g 5개, 브랜드 에코백 1개, 휴대용 샘플 5g 10개세트로 소비자들의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1~2월 구매 고객 대상 한정으로 평소 감사한 분들과 함께 ‘넥앤숄더 크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물 쇼핑백을 추가 증정한다. 오는 2월까지 CJmall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AHC, 랄라블라와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

AHC가 오늘 8일부터 14일까지 H&B스토어 랄라블라 매장에서 진행하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함께한다.

AHC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남성 스킨케어 세트인 ‘AHC 온리포맨 포어 프레쉬 스킨케어 세트’와 ‘AHC 온리포맨 토너로션 세트’ 구매 시 스페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시 초콜릿 페레로로쉐(5개입)를 1천원에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AHC 온리포맨 포어 프레쉬 스킨케어 세트’는 피지와 모공을 동시에 관리하여 남자친구의 매끈한 피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AHC 온리포맨 토너로션 세트'는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어 남자친구에게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선물로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