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브랜드뉴스_리더스코스메틱 '여드름 케어 마스크' 外
[주간 뷰티템] 브랜드뉴스_리더스코스메틱 '여드름 케어 마스크'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03 13: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리더스코스메틱, 태국 ‘이브앤보이’ 여드름 케어 마스크 판매 1위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태국 H&B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BOY)에서 2019년 Acne(여드름 케어) 시트 마스크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수상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스테디셀러인 리더스 클리닉 마스크 라인 제품 중 하나인 ‘리더스 클리닉 안티-아크네 마스크’로 ‘2019 Best Selling Acne Sheet Mask Award’ 1위를 수상했다. 총 7종으로 구성된 리더스 클리닉 마스크 라인은 태국 왓슨스에서 4년 연속 시트 마스크팩 판매 1위를 기록, 타사 마스크 팩 제품 대비 압도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메디힐, 中 신종 코로나 피해 복구 성금 2억5천만원 지원

메디힐이 중국 현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피해 회복을 위한 지원금 약 2억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에 따른 전 세계 정부, 기업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메디힐은 중국 상하이 적십자사에 150만 위안(한화 약 2억 5600만 원)의 성금을 전달했으며, 해당 성금은 현지 의료 시설 및 인력을 지원하고 피해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한 의료 물품 구매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메디힐은 구호 물품 조달이 어려운 현지 여건을 고려해, 한국에서 구호 물품을 확보하여 지원하는 방법 등 이번 중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조속히 안정될 수 있을 때까지 기업 차원에서 추가적인 노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엘리닉, 롯데카드 제휴 기념 ‘BIG 이벤트’ 실시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자사 브랜드몰을 통해 세 가지 구매 혜택을 담은 ‘엘리닉 X 롯데카드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혜택은 10만 원의 캐시백으로, 2월 29일까지 50만 원 이상을 결제하는 ‘I’m WONDERFUL’ 롯데카드 회원에게 지급된다. 두 번째로, 본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진행되는 브랜드몰 행사와 중복이 가능해 엘리닉 회원이라면 더욱 폭넓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10만 원 캐시백을 받은 고객들은 최초 1회 한정으로 12·24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알뜰하고 계획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