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세요”…코카-콜라, 새해 이벤트 실시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세요”…코카-콜라, 새해 이벤트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1.21 1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
2020년 새해를 맞아 한국 코카-콜라가 실시하고 있는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쓰세요' 이벤트 현장. (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
2020년 새해를 맞아 한국 코카-콜라가 실시하고 있는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쓰세요' 이벤트 현장. (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한국 코카-콜라는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일상 속 소중한 순간을 직접 담을 수 있는 ‘DIY 패키지’를 출시하고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쓰세요’를 주제로 실시된다. 디지털 패널 형태의 라벨에 나의 작지만 소중한 순간, 또는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적어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현장에 있는 약 8m 높이의 ‘자이언트 코카-콜라 보틀’도 눈길을 끈다. 대형 코카-콜라 보틀에 설치된 스크린에는 소비자들이 입력한 소중한 일상 속 사진 또는 메시지가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자신만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코카-콜라 DIY 패키지’ 총 2종을 증정, 특별한 즐거움도 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벤트 현장에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 모델로 활동 중인 레드벨벳 슬기가 참석해 소비자들의 열광적을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국 코카-콜라는 현장 이벤트 뿐만 아니라 핸드폰 어플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코카-콜라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코-크 플레이(Coke PLAY)에 접속, 사진 및 메시지 입력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때, #작지만소중한, #코카콜라, #이맛이느낌 등 3개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9일 코크-플레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