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7회 베페 베이비페어’ 2월 20~23일 개최
‘제37회 베페 베이비페어’ 2월 20~23일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20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라밸을 지켜주는 육아 병법’ 테마로 육아 용품과 노하우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 ‘제37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서울 코엑스에서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이번 베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로, 국내외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450여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회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 테마로 열리는 베페는 이번 37회의 테마로 최근 젊은 부모들이 육아와 삶의 균형을 추구하고, 육아의 어려움을 전쟁과 직장생활에 비유하는 것에서 착안해 ‘육라밸(육아와 라이프의 밸런스)을 지켜주는 육아 병법’을 선정했다.

이와 함께 ‘육아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베페의 필승전략, 육아병법’을 테마로 온라인 공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3일까지 베페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37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콘셉트를 댓글로 남기고 전시회에 참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전시회 기간 동안 애착인형·사운드북·이유식기 등 육아에 도움을 주는 육아 용품 총 6,000개를 현장 방문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유아용품 전시회 중 유일하게 국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기업간 거래(B2B)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이번 전시 기간에도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와 ‘국내 유통 상담회’ 진행을 통해 참가 기업들의 육아용품 판로 확대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