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설맞이 ‘가족 대잔치’ 실시
웅진플레이도시, 설맞이 ‘가족 대잔치’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1.20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 온천~괌 가족 여행 상품권까지 다양한 즐길거리
웅진플레이도시가 설맞이 '가족 대잔치’ 행사를 실시한다. (자료제공=웅진플레이도시)
웅진플레이도시가 설맞이 '가족 대잔치’ 행사를 실시한다. (자료제공=웅진플레이도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온 가족이 즐거운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대표 남기성)는 2020년 설을 맞이해 공연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이 가득한 ‘가족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워터파크&온천스파·볼베어파크·아쿠아리움 등 키즈 콘텐츠가 가득한 실내 테마파크다.

이번 행사 중 특히 워터파크&온천스파에서는 ▲키즈공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가 상품까지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워터파크 가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웅진플레이도시에서는 신년을 맞아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워터파크&온천스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워터파크&온천스파 연간이용권 상품을 제공하며, 등수에 따라 무료이용권·1만원 이용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지급한다. 단,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은 선착순 지급되며 소진 시 종료된다.

덧붙여 가족 단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웅진플레이도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웅진플레이도시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설프라이즈 쿠폰’을 제공한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온천야행 패키지권도 우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 설에는 온 가족 함께하쥐~…‘설맞이 공연’ 한 가득

웅진플레이도시는 4일 간의 설 연휴 기간동안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어린 자녀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들의 신나는 공연이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신명나는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도록 ▲뽀로로 캐릭터들의 ‘설맞이 싱어롱쇼 특별 공연’ ▲경품 이벤트로 마련한 ‘뽀로로와의 댄스배틀’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댄서들이 펼치는 화려한 ‘댄스퍼포먼스 공연’ ▲2020년 행운을 가득 담은 ‘벌룬&매직쇼’ ▲환상적인 물놀이 현장인 ‘윈터 버블 폼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공연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 온천스파는 2년 여의 온천 개발을 통해 기존 워터파크&스파 시설에 천연 암반 온천수를 더한 ‘힐링 온천스파 1300’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온천스파 1300은 기존 스파 운영에 힐링과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고자 탄생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키즈 온천 스파부터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노천 스파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온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