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 오픈 기념 미국여행 프로모션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 오픈 기념 미국여행 프로모션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15 1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 인증샷 올린 고객 대상 미국 8박9일 여행권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미국형 최고의 어린이 테마파크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이 오는 17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미국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은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ematics) 교육과 스포츠를 접목한 체험 테마파크다. 과학, 기술, 공학, 수학이 조화를 이루는 테마관에서 아이들은 놀이를 통한 자연스러운 교육으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성장시킬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7일부터 3월 30일까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테마존을 경험한 인증샷과 후기를 자신의 SNS에 올리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한 가정(어른 2명, 아이 2명 등 총 4명)을 선정, 8월에 8박9일 일정으로 미국을 여행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 미국 뉴욕에 위치한 자연사 박물관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22일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 공식 SNS(인스타그램,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칠드런스 뮤지엄은 1899년 미국 브룩클린에 설립된 이후 현재 미국 전역에 300개 이상 운영되고 있는 대표적인 어린이 테마파크다. 미국 포브스(Forbes)지 등 유력 매체를 통해 최고의 어린이 테마파크임을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