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출연 정관장 광고 온라인서 인기
‘펭수티콘’ 제작 이벤트도 인기몰이 중
‘펭수티콘’ 제작 이벤트도 인기몰이 중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KGC인삼공사는 올해 설을 맞아 ‘펭수’와 함께 제작한 광고 ‘펭수의 귀환’이 유튜브 게재 5일만에 조회 수 500만을 넘겼다고 8일 밝혔다.
‘펭수의 귀환’은 남극이 고향인 펭수가 부모님을 만나러 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정관장 광고다. 설날 명절 대회에 참가해 1등을 차지한 펭수가 부상으로 항공권과 정관장 제품을 받아 금의환향한다는 내용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펭수 정관장 광고 방영을 기념해 정관장 이벤트 사이트에서 ‘펭수티콘(펭수+이모티콘)’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펭수티콘 이벤트는 시작한지 5일 만에 약 40만 건의 펭수티콘이 제작되는 등 큰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