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2020 설날 선물세트 모음전’ 행사 진행
하이리빙, ‘2020 설날 선물세트 모음전’ 행사 진행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12.27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비 돋보이는 실속 선물부터 고급 선물까지 기획
다양한 상품 구성…할인·증정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이에 가족, 친지, 지인 등 고마운 사람들에게 정성이 담긴 선물을 준비하기 위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예년과 달리 빨라진 설 명절로 인해 설날 선물은 물론 연말연시 선물까지 동시에 준비하려는 소비 성향도 두드러지고 있다.

연말연시와 설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하이리빙이 오는 2020년 2월 3일까지 설날 선물세트 모음전 행사에 돌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날 대표 선물로 손꼽히는 ‘진홍삼 메가스틱’과 ‘진홍삼 활기찬’ 등 홍삼류를 비롯해 한우세트, 굴비세트, 한과세트 등과 하이리빙 건강식품전문 브랜드 ‘엔트리’와 뷰티 브랜드 ‘떼즈블랑’ 등에서 풍성하게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떼즈블랑 설 선물세트의 경우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뷰티브랜드(회원직접판매)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며 제품력을 입증한 ‘타임리셋’의 모든 라인과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 플러스’와 ‘미라클 골드 테라피’를 특별 구성한 광채 탄력 솔루션 세트를 증정품 혜택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밖에도 최근 출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코어 에센셜 워터풀 세트를 4+1 혜택으로 준비하는 등 떼즈블랑 인기 상품들을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또한, 하이리빙의 건강식품전문 브랜드 엔트리는 대표 상품인 ▲에스론 우먼 골드 ▲맨즈 파워 업 ▲트리플엔 ▲관절키퍼 ▲생생큐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4세트 구입 시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까지 진행해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엔트리 모든 건강식품에는 식물혼합분말 HE-N19가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식물혼합분말 HE-N19는 하이리빙 특허물질인 HE-N11과 성균바이오텍 특허물질인 TF-343을 배합해 ‘나쁨’ 비움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하이리빙은 오는 2020년 2월 3일까지 설날 선물세트 모음전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리빙은 오는 2020년 2월 3일까지 설날 선물세트 모음전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리빙 엔트리 관계자는 “최근 계절과 상관없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등으로부터 일상이 위협받는 날씨에 HE-N19가 부원료로 함유된 엔트리 건강기능식품은 가족과 주변 사람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또 생활 속에 꼭 필요한 용품들로 구성된 실용적인 ▲하이리빙 세제 선물세트 ▲위너지 ▲임실 가시엉겅퀴 하이진액 ▲유기농 루비석류 등 건강음료와 ▲친환경 무항생제 한우로 잘 알려진 설성목장 한우세트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칠레산 와인 선물세트 등을 선보인다. 특히 설성목장 한우 세트의 경우 오는 1월 6일까지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이번 설날 선물세트 모음전은 설날 선물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특별한 선물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할 것”이라며 “하이리빙 인기 상품들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물세트로 구성돼 있어 관심이 높은 일부 품목의 경우 조기 품절도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상품 구성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