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품은 ‘진생치노’, 출시 한 달만에 1만 세트 판매
홍삼 품은 ‘진생치노’, 출시 한 달만에 1만 세트 판매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2.24 1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6년근 홍삼 분말화해 만든 프리미음 음료
KGC인삼공사가 출시한 정관장 6년근 홍삼 분말음료 '진생치노'. (자료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출시한 6년근 홍삼 분말음료 '정관장 진생치노'. (자료제공=KGC인삼공사)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KGC인삼공사에서 출시한 홍삼 분말음료 ‘정관장 진생치노’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GC인삼공사(이하 인삼공사)는 ‘정관장 진생치노’ 관련 지난달 출시 이후 약 한 달 만에 1만 세트를 판매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정관장 홍삼의 그윽한 풍미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분말 음료다.

‘진생치노’는 본래 정관장에서 운영하는 카페 ‘사푼사푼’에서 판매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인삼을 뜻하는 ‘진생(ginseng)’과 거품이 많은 우유를 넣은 커피를 뜻하는 ‘카푸치노 (Cappuccino)’를 조합한 이름이다.

인삼공사는 카페 ‘사푼사푼’의 시그니처 메뉴인 진생치노를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도 마실 수 있게 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지난 달 해당 제품을 분말형 제품으로 별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관장 6년근 홍삼 분말을 고급 라떼크리머와 조화시켜 진한 부드러움을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KGC인삼공사 마케팅실 민경성 실장은 “진생치노는 음료에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겨울철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홍삼 카푸치노를 즐기기 위해 많이 찾고 있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제품 수요가 꾸준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