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트리, 20~22일 ‘2019 제주 천연염색 박람회’ 참가
아이비트리, 20~22일 ‘2019 제주 천연염색 박람회’ 참가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12.23 23: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의 바람·소리·색·혼을 담아’ 주제…황칠천연염색 작품 선봬
황칠천연염색 특허 출원을 완료한 아이비트리 소향화 대표의 황칠천연염색 작품.
황칠천연염색 특허 출원을 완료한 아이비트리 소향화 대표의 황칠천연염색 작품.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황칠천연염색 특허를 보유한 아이비트리(대표 소향화)는 20일부터 22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9 제주 천연염색 박람회’에 참여해 황칠천연염색 작품을 선보였다.

(사)제주관광문화산업진흥원과 제주천연염색협회가 공동주관하고 JIBS가 후원한 이번 전시회는 ‘제주의 바람·소리·색·혼을 담아’란 주제로 오랜 시간 제주의 자연과 함께 공들여 만든 다양한 천연염색 작품들이 전시됐다.

특히 아이비트리는 제주지역 원자생지인 황칠나무의 특장점을 살려 유기금성분, 안식향성분 및 황산화작용, 항암작용, 면역력증진, 암세포 증식 및 억제하는 우수성분을 활용해 개발한 친환경 황칠제품을 전시했다.

아이비트리는 다양한 제품개발을 통해 환경오염과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사회적 비용 절감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함으로써 지역주민의 건강한 삶의 질과 행복도를 높이고 있다.

아이비트리 소향화 대표는 황칠천연염색 배넷저고리, 건강내의, 건강침구, 황칠천연염색 수의에 이르기까지 전통의 신비를 되살리고 황칠나무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