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기초_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 外
[주간 뷰티템] 기초_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2.0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

LG생활건강은 스킨의 부드러움에 크림의 촉촉함을 더해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보습감을 선사하는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실제 보습크림에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성분과 미세 오일 입자 및 지질 액정 성분이 함유돼 크림처럼 도톰한 사용감을 구현, 겉도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깔끔한 마무리와 함께 윤기와 영양을 부여한다.

또한 3중 밀크-히알루론산을 적용하여 보습력을 더욱 강화한 동시에, 피부 보습장벽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10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 했으며,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200ml/25,000원대)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위한 맞춤 처방으로, 속탄력 개선 앰플<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Laser Rejuvenation Ampoule)>을 선보인다.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은 피부 속 건조와 당김을 해결해 피부 속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고농축 손상 피부 케어 앰플로, 8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과 8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보습을 채워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고, 병풀 추출물, 녹두추출물 등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영양 부족으로 탄탄한 케어가 필요하거나, 찬바람 등 외부 요인으로 보호가 필요한 피부, 건조함이나 당김이 심해 유수분 밸런스 개선이 요구되는 피부에 추천한다. (30ml, 38,000원)

 

◇더페이스샵, 겨울 선크림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춥고 건조한 겨울철 날씨에 바르기 좋은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을 출시했다.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은 더페이스샵의 대표 선케어 제품인 ‘파워 롱래스팅 선’의 모이스처 버전으로, 보습막과 자외선차단막의 2중 레이어링으로 건조하고 약해진 겨울철 피부를 지켜주는 선크림이다. 메마른 피부를 당김 없이 가꿔주는 보습 진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 노출되는 자외선까지 방어해준다.

또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는 보습 크림 같은 제형으로 백탁 현상이나 겉도는 느낌 없어 남녀 구분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0ml, 18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