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펫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 신제품 5종 출시
일룸, 펫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 신제품 5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25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묘와 함께하는 집사들의 의견 반영해 디자인한 펫팸족 가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펫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Castanets)’를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두 개의 면이 맞닿아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악기인 캐스터네츠처럼, 반려동물과 사람의 생활 모두에 꼭 맞는 공간을 만든다는 의미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디자인됐다.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쓰는 가구로 활용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안전을 고려해 제품의 코너를 둥글게 처리하고, 하중 테스트 등 안전테스트를 진행하여 사용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일룸 사내 집사, 자체 연구소와의 협업은 물론 고양이 유튜브 채널로 활약하는 ‘김메주와 고양이들’ 크리에이터와 의견을 나누며, 반려동물의 행동 특성 및 생활패턴을 연구해 이를 제품 기획에 적극 반영했다.

일룸의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책장 캣타워 ▲계단형 숨숨집 ▲데스크스텝 ▲해먹 소파테이블 ▲펫 소파 세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집사의 책상 옆에 설치하는 ‘캐스터네츠 데스크스텝’은 반려묘와 집사의 눈높이가 맞춰지게끔 디자인해, 반려인의 작업 공간을 확보하면서도 반려묘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펫 소파 세트’는 반려동물이 돌아다니기 쉽도록 등쿠션을 낮은 높이와 넓은 너비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너무 어리거나 혹은 나이가 많은 반려동물이 쉽게 소파에 오르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텝형 쿠션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캐스터네츠 책장 캣타워’는 반려인을 위한 책장의 기능과 캣타워의 기능을 고루 갖춘 다용도 선반이며, 세련된 투톤 컬러가 돋보이는 ‘캐스터네츠 해먹 소파테이블’은 테이블 하부의 해먹에서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것은 물론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춰 활용도를 높였다.

‘캐스터네츠 계단형 숨숨집’은 반려인을 위한 수납장 겸 좁은 공간 안에 들어가기를 좋아하는 반려묘들의 특성을 고려한 캣캐빈(cat cabin)이다. 제품 외부에는 스크래쳐를 설치해 반려묘의 스크래칭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일룸의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일룸 온라인 쇼핑몰과 수도권 주요 일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