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사인 입은 칸타타, 스페셜 패키지로 겨울 비춘다”
“네온사인 입은 칸타타, 스페셜 패키지로 겨울 비춘다”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1.14 2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 출시
2019년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2019년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겨울 시즌을 맞아 연말연시의 설렘과 기대감을 표현한 한정판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칸타타 브랜드에 신선한 느낌을 불어 넣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2016년부터 매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다. 올해로 4번째 출시다.

이번 칸타타 겨울 패키지는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연말 연초를 밝히는 칸타타’라는 콘셉트로 스위트 아메리카노·프리미엄 라떼·카라멜 마키아토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내년 1월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스위트 아메리카노와 카라멜 마키아토 패키지는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및 소품 아이콘을 더해 연말연시의 감성을 담아냈다. 덧붙여 프리미엄 라떼는 음향 기기와 트럼펫·피아노 등의 악기 이미지를 활용해 흥겨운 연말연시 파티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칸타타 로고 상단에는 ‘해피 뉴 이어 2020(HAPPY NEW YEAR 2020)’ 문구를 넣어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기대감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추운 겨울날 온장고 속 특별한 칸타타와 함께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 또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면 소소하지만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