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바디&클렌징_ 해피바스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外
[주간 뷰티템] 바디&클렌징_ 해피바스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1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해피바스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일상 속 행복의 순간 해피바스가 제주 효능을 그대로 담은 신제품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2종을 홈플러스에 단독 출시한다.

해피바스가 홈플러스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2종은 ‘제주를 닮은 맑은 그린티’와 ‘노을을 닮은 깊은 얼그레이티’이다.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는 코코넛 오일, 녹차 가루 등 핵심적인 8가지 성분만을 담아 순하게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주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주고, 깊은 차향이 편안한 목욕 시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14,900원.

 

◇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순한 대용량 안티더스트 클렌저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는 조밀하면서도 풍성한 미세 버블이 피부와의 마찰을 줄여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또한 미세먼지 세정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실험을 통해 확인된 95.13%의 세정력으로 각종 트러블 등 피부 고민을 유발하는 외부 오염 물질인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이외에도 건강한 피부 상태와 유사한 pH를 띈 약산성 포뮬라가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마일드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며, ‘앰플엔 히알루론샷 앰플’ 속 특허성분을 동일하게 배합해 세안 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450ml/5만원대

 

◇ 더마비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크림’

더마비의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크림’은 깊은 보습감은 유지하면서 향을 빼 편안함을 더한 저자극 무향 바디크림이다. 식물성 스쿠알란, 위치하젤잎수 등 피부 친화 진정·보습 성분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한편, 아르니카 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