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서 배우는 키즈 테마파크 ‘미피월드’ 오픈
놀면서 배우는 키즈 테마파크 ‘미피월드’ 오픈
  • 백지선
  • 승인 2014.05.16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아가월드.

 


아이들은 일상과 다른 테마파크에서 상상의 감성을 키워간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진 시설을 이용하며 어린이로서의 자존감을 느낀다.

이에 따라 아가월드는 (주)아이템과 함께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소재 자이주상복합에서 지난 3월 ‘미피월드 키즈테마파크’를 오픈했다.

전 세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대명사 미피와 함께 신나게 뛰어 놀며 동심을 키울 수 있는 미피 전용 테마파크가 오픈하자 아이뿐만 아니라 엄마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대전 최대 규모인 450평대 규모를 자랑하는 미피월드 키즈테마파크는 교육학자 하워드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응용해 ‘놀면서 배워요’라는 모토로 놀이를 통한 아이들의 교육 공간을 지향하며 설계됐다.

기차를 타며 동물원에 어떤 동물들이 있는지 관찰하는 ‘동물원 존’, 미피의 집으로 꾸민 놀이시설 ‘미피 타운 존’, 미피와 친구들의 학교를 연출한 ‘미피 스쿨 존’, 미피 에니메이션과 뮤지컬, 인형극 등을 관람할 수 있는 ‘미피 시네마 존’ 등으로 구성됐다.

영유아 정글짐, 에어바운스, 미피 포토존, 영유아 카페 등 다양한 놀이시설과 키즈카페도 운영을 한다.

▲ 사진 제공 = 아가월드

 


‘미피월드 키즈테마파크’는 아이들이 미피가 돼 노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배움의 즐거움까지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친환경 안전 공간 설계와 동심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놀이시설로 기존 테마파크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아가월드는 미피를 시작으로 하는 풍부한 캐릭터를 활용한 디지털 컨텐츠 사업을 모바일, 인터넷등으로 전개하고 있다. 향후, SNS, 블로그, 커뮤니케이션.미디어 등 새로운 컨텐츠 전달 사업에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