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기초_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外
[주간 뷰티템] 기초_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09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LG생활건강이 한층 더 세심한 링클 케어를 위해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휘의 오랜 링클 케어 노하우를 가진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리커버리’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링클 집중 케어 세럼으로,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적인 주름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름에 특화된 입체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어떤 각도에서도 주름골에 정확하게 핏되어 얼굴의 모든 주름에 바를 수 있어, 전반적으로 손쉽고 효과적인 링클 케어가 가능하다.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 컷 세럼’은 아기 피부에 많은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TM과피부탄력을도와주는아지렐린,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이 조합되어 깊은 주름까지 관리해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특유의 제형이 주름을 효과적으로 메워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제품의 밀림 현상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30ml / 95,000원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미드나잇 톤업 앰플’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청초하게 빛나는 다음날의 아침 피부를 위한 나이트 브라이트닝 케어 솔루션 ‘미드나잇 톤업 앰플’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엔제 미드나잇 톤업 앰플’은 멜라토닌 성분이 밤사이 피부를 케어해 마치 숙면을 취한 듯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나이트 전용 앰플이다. 스텔라이트™와 샤이닝 톤업 성분 함유로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케어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해 주며,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에 시너지를 더해준다.

1회 사용량이 1개의 캡슐에 담겨있어 실용적이며, 30개의 캡슐로 구성해 한 달간의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1.5mlX30ea/4만원대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

◇ 닥터벨머 ‘시카 풀 패키지 기획세트 2종’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 메가트렌드를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와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는 ‘90년대생 피부가 온다’를 테마로, 피부 활력 증가 및 탄력 케어를 돕는 ‘시카 펩타이트 앰플’ 본품과 클렌징부터 메이크업까지 모두 가능한 디럭스 샘플 5종으로 구성됐다.

디럭스 샘플은 클렌징과 각질 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폼(20ml)’, 민감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 에멀전(각 30ml)’, 효과적인 붉은기 커버를 위한 ‘어드밴스드 시카 BBB(10ml)’,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앰플 마스크 1매’가 포함된다.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는 ‘난생처음 피부 재테크’를 테마로,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돕는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본품과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디럭스 샘플 5종으로 구성됐다.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 (32,000원대)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 (32,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