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부산타워, 100만 고객 돌파 행사 실시
CJ푸드빌 부산타워, 100만 고객 돌파 행사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1.06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콘서트 및 부산시민 대상 입장권 증정 프로모션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부산타워가 1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실시한다. (자료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부산타워가 1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실시한다. (자료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부산타워는 누적 방문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가을밤 콘서트 ‘CINEMA MUSIC CONCERT’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방문객 100만 명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는 부산타워는 100만 번째 방문 고객에게 마카오 왕복항공권과 부산언니(부산관광 홍보대사) 굿즈패키지, 기념 케이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100만 번째 방문객은 빠르면 이번주 금요일, 늦어도 토요일 중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오는 9일에 이를 기념하기 위한 공연이 진행된다. 영화 하이라이트 영상을 영화 OST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CINEMA MUSIC CONCERT’가 저녁 6시30분부터 용두산 공원에서 무료 실시될 예정이다.

부산타워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전망대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전망대 입장권 구매 시 입장권 한 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해당 이벤트는 부산 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므로 입장시 신분증을 필수지참해야 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 방문객 100만명을 돌파하게 돼 기쁘다”며 “부산의 랜드마크로서 관광객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