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와 키즈 패키지 기획
쁘띠엘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와 키즈 패키지 기획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05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이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와 함께 올가을 가족 단위 키캉스 고객을 위한 ‘오 마이 베이비(Oh My Baby)’ 패키지를 선보였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밀로앤개비의 캐릭터 입체 침구와 미니 동물베개를 포함해 올바른 독서습관과 자세 형성에 도움을 주는 세이지폴의 북클레벤 유아소파와 와이드테이블까지 아이들을 위한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국민 애착인형으로 유명한 젤리캣의 버니 인형과 함께 그린핑거 키즈 어메니티 및 웅진북클럽 어린이 도서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 외출 시에는 한층 편안한 나들이를 도와줄 스마트라이크의 유모차 겸용 유아자전거 또한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 무료이용 및 조식뷔페(2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등 다양한 부대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쁘띠엘린 관계자는 “화창한 날씨 속 가족 단위 나들이가 늘고 있는 요즘,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에 특별함을 선물하고자 해당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쁘띠엘린의 인기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번 키즈 패키지와 함께 올가을 키캉스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