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_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外
[주간 뷰티템] 색조_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0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ROLL THE DICE)’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1980년대~1990년대 놀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마치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뉴트로(새로운 복고)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에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애니 앳킨스(Annie Atkins)가 참여했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을 비롯해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을 새롭게 선보인다. ‘멀티팔레트’와 ‘루즈홀릭 벨벳’은 레드, 브라운 2종으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멀티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6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에 구성되어 특별한 날 뿐만 아니라 평상시 메이크업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쿠션 / 58,000원 대, 멀티팔레트 / 75,000원 대, 루즈홀릭 벨벳 / 37,000원 대

 

◇베네피트, ‘보-잉 케이크리스 컨실러’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다양한 피부 결점을 강력 커버해주는 ‘보-잉 케이크리스 컨실러 (Boi-ing Cakeless Concealer)’를 출시한다.

신제품 ‘보-잉 케이크리스 컨실러’는 크리미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뭉침 없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며, 소량만으로도 피부 결점을 한번에 커버해준다. 또한 24시간 지속력의롱웨어포뮬러와워터프루프 제품으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유연하게 휘는 쿠션 팁 어플리케이터의 다양한 면을 활용해 피부 고민 별 맞춤형 커버가 가능하다. 어플리케이터의 넓은 부분은 홍조, 다크서클 등 넓은 잡티 커버에 적합하며, 끝 부분으로 국소 부위에 사용하면 섬세한 커버가 완성된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해 피부 톤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그 중 2호는 휴대가 간편한 3ml 용량의 미니 사이즈로도 선보인다.
본품 (5ml / 34,000원) & 미니 (3ml / 20,000원)

 

◇브이티 코스메틱,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오는 2일 GS홈쇼핑서 24K금 성분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를 최초로 선보인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그니처 라인인 콜라겐 팩트는 출시 이후 140만 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홈쇼핑 론칭에 앞서 GS SHOP을 통해 미리 선공개된 가운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풍성해진 제품 업그레이드로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는 지난 시즌의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시즌6 제품으로 금가루가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케이스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탄력을 꽉 채운 콜라겐 에센스 밤 제형의 팩트로 실제로 24K 금 성분은 물론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어, 흑진주 파우더 등 각종 진귀한 보양 성분이 담긴 블랙 콜라겐 콤플렉스가 3만 PPM 함유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