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제로투세븐닷컴에서 ‘2-스텝 케어’ 샘플링 실시
궁중비책, 제로투세븐닷컴에서 ‘2-스텝 케어’ 샘플링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31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이 11월 29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모이스처 미니 키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궁중비책 ‘2-스텝 체험 캠페인’의 일환으로 알로앤루에 이어 제로투세븐닷컴과 진행하는 이번 샘플링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최근 1주일 내 제로투세븐닷컴에 가입한 신규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미니 키트(모이스처 크림·모이스처 로션·샴푸&바스 각 4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주 뒤 해당 금액만큼 쿠폰으로 돌려준다. 쿠폰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2-스텝 케어’ 제품 3종의 본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본품 구매자는 추가 리워드도 제공받을 수 있다.

‘모이스처 미니 키트’의 구성품인 ‘궁중비책 샴푸&바스’는 신생아부터 3세까지의 아기들을 위한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띠고 있어 목욕 시 피부 자극을 덜어준다.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과 ‘모이스처 크림’은 탄탄한 3중 보습이 48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들은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도 피부 저자극 테스트의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