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일국,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위촉
배우 송일국,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위촉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0.28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아동 위한 후원금 1억원 이상 기부…‘그린노블클럽’ 멤버
지난 24일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배우 송일국과 후원회장 최불암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초록우산어린이재단)
지난 24일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배우 송일국과 후원회장 최불암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초록우산어린이재단)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양재엘타워 멜론홀에서 배우 송일국을 신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배우 송일국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으로부터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받으며,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활동에 진심을 다해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신임 홍보대사인 송일국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KBS 프로그램 ‘2012 희망로드 대장정’ 참여를 통해 첫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후, 카카오톡 ‘삼둥이 이모티콘’과 ‘삼둥이 달력’ 수익금 등 총 1억원이 넘는 후원금을 국내 소외계층 아동과 네팔 지진피해 아동들에게 기부, ‘그린노블클럽’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그 외 재단 주최 ‘목소리 재능기부’, ‘초록우산 어린이체 시즌3 프로젝트’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평소 아동을 향한 진정성있는 애정을 보여주신 송일국씨가 재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해 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재단의 홍보대사로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슈퍼맨이 되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우 송일국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다양한 활동을 하며 이 세상에 도움을 주고 희망을 심어줘야 하는 어린이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게 됐다”면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어린이 행복을 위한 일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