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코치 1호 이명길, 연애세포 살리는 연애특강 눈길
연애코치 1호 이명길, 연애세포 살리는 연애특강 눈길
  • 백지선
  • 승인 2014.05.14 18: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듀오

 


연애는 타이밍이다

‘국내 1호 연애코치’로 알려진 이명길씨가 오는 6월 3일 오후 7시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듀오 아카데미’에서 미혼 여성들을 대상으로 ‘ 썸과 연애 사이’ 특강을 실시한다.

이날 강의에 나서는 이 씨는 자신의 여덟 번째 책 ‘썸과 연애 사이’의 신간 출시를 기념해 연애에서 결정적 한 끗 차이를 만드는 요소인 타이밍에 대해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썸과 연애 사이’는 고백부터 밀고 당기기 기술, 남자 관리, 이별 등 연애의 모든 타이밍에 대한 내용을 다양한 사례로 풀어낸 책이다.

대한민국 1호 연애코치 이씨는 500회 이상의 연애 특강을 진행했으며 현재도 각 기업과 대학에서 스타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삼성, 현대, LG, KT 등의 대기업은 물론 서울대학교, 카이스트, 포항공대 등에서 연애특강을 실시했다. 매주 수요일에 방영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두근두근 로맨스 30일’에도 출연하고 있다.

이 씨는 “미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으로 애써 무심한 척 연애를 피하거나 시작 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강의에서 자신을 믿고 사랑하는 방법, 연애의 필요성 등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마음가짐을 배워, 연애에 실질적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듀오가 마련한 이번 ‘썸과 연애 사이’ 강연은 잊고 있던 연애세포를 활성화시키고 싶은 미혼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강의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참가비용은 무료다.

신청을 원하는 미혼여성은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나 전화(02-550-611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