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24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회차별 기출문제집 1차’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10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를 비롯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회차별 기출문제집 2차’,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등의 교재 역시 차례로 상위권을 차지했다.

에듀윌은 매년 변동되는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에 대비하기 위해 최근의 출제경향과 문제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문제 중 현재 법 개정이 이뤄진 경우 개정된 법령 및 출제경향을 반영해 수정했다.

또한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실제와 동일한 환경에서 실전 감각을 높이도록 교시별로 문제를 구성, OMR 카드도 제공하며 문제풀이 시간과 점수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각 회차별 ‘기출분석 REPORT’를 마련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총평과 취약점 체크리스트, 취약 영역 체크 등을 제공해 수험생의 현재 실력을 스스로 진단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회차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를 비롯한 다양한 수험서의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