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남성 바디&헤어_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 外
[주간 뷰티템] 남성 바디&헤어_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1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

열정 가득한 형들의 화장품 브로앤팁스(BRO&T!PS)가 남성 전용 신제품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와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를 출시했다.
얼굴과 몸을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는 남성 전용 올인원 클렌징이다. 풍성한미세거품의강력한세정력으로노폐물과피지를제거하고, 샤워 후 미끌거림 없이 쫀쫀하게 마무리해 준다.

합성 색소, 인공 향료, 동물성 원료 등 8가지 자극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국 올리브영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브로앤팁스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브로앤팁스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는 ‘소프트 헤어왁스’와 ‘매트하드 헤어왁스’ 두 종류로 출시한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물만으로도 씻어 낼 수 있어 가벼운 사용감을 준다. 동백나무 잎, 캐럽콩 추출물 등 특허 성분이 함유돼 두피 케어 부분도 신경썼다.

긴 머리용 소프트 헤어왁스는 자연스러운 세팅력을 갖춰 왁스를 처음 사용해보는 남성들도 쉽게 헤어 스타일링할 수 있다. 짧은 머리용 매트하드 헤어왁스는 세팅력과 지속력이 우수하다.아모레퍼시픽몰과 브로앤팁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 브로앤팁스 쿨링미스트 ‘열공스킨 미스트 포 슬리피 스튜던트(FOR SLEEPY STUDENTS)’

브로앤팁스는 수능을 앞둔 고3 학생 등 수험생을 위한 쿨링미스트 ‘열공스킨 미스트 포 슬리피 스튜던트(FOR SLEEPY STUDENTS)’를 출시했다.

꽉 막힌 공간에서 장시간 공부하는 경우, 몰려오는 졸음과 답답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집중력이 떨어진다. 찬물로 세안하여 잠시 졸음을 쫓아낼 수 있지만, 잦은 세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피부트러블을 유발 할 수 있다.

‘열공스킨 미스트’는 약모밀 추출물을 담아 피지의 과다분비를 케어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줘 피부의 답답함을 줄여준다. 또 찬물로 세안한 듯한 쿨링감을 주는 쿨 샷 이펙터(Cool-Shot EffectorTM)성분이 지속적인 상쾌함을 준다. 15,000원 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