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조던&컨버스 메인 콘셉트 라인 공개
플레이키즈프로, 조던&컨버스 메인 콘셉트 라인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04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키즈프로 조던키즈 라이벌스 시리즈
플레이키즈프로 조던키즈 라이벌스 시리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던키즈와 컨버스키즈의 시즌 메인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한다.

조던의 ‘라이벌스 시리즈’는 마이클 조던이 우승을 하기까지 경쟁했던 팀들의 로고와 컬러를 담아낸 것으로 풍성한 색감이 눈길을 끈다. 맨투맨, 후디, 조거 팬츠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믹스 앤 매치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성인 라인의 ‘조던 DNA’와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출시되기 때문에 가을 시즌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컨버스키즈는 이번 시즌 레트로한 디자인과 우주를 모티브로 한 프린팅 및 컬러감이 돋보이는 ‘뉴트로 스페이스’를 메인 콘셉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광택이 있는 소재로 90년대 감성을 살리고 블루, 레드 등의 우주를 연상하게 하는 컬러 블록을 더한 반집업 자켓과 봄버 자켓과 함께 벨크로 부분에 각기 다른 패치가 부착되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은 ‘잭 퍼셀 스페이스’와 슈퍼플레이 시리즈에 시즌 프린팅을 적용한 ‘슈퍼플레이 스페이스’ 등 운동화도 선보인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기획MD는 “플레이키즈프로의 조던과 컨버스에서는 가을 시즌을 맞아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한다”며, “희소성 있는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가 있는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