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40주년, 레전드 ‘오징어버거’ 한정 출시
롯데리아 40주년, 레전드 ‘오징어버거’ 한정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20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전드버거 투표 결과, 45% 압도적 선택 받아
레전드 광고 크랩버거 편 패러디, TV광고 제작
롯데리아가 40주년을 기념해 레전드버거로 오징어버거를 출시, 한정 판매한다.  새롭게 재출시한 오징어버거는 롯데리아의 크랩버거 광고를 패러디, 배우 신구를 모델로 기용해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자료제공=롯데리아)
롯데리아가 40주년을 기념해 레전드버거로 오징어버거를 출시, 한정 판매한다. 새롭게 재출시한 오징어버거는 롯데리아의 크랩버거 광고를 패러디, 배우 신구를 모델로 기용해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자료제공=롯데리아)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한국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레전드 버거’ 오징어버거 한정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징어버거는 탱글탱글한 오징어 살 패티와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트랜드인 가성비를 강화하기 위해 패티와 야채를 증량, 제품의 볼륨감을 한층 높여 출시했다. 가격은 단품 3400원, 세트 5400원이다.

레전드버거는 과거 폭발적 인기를 끌었던 10종의 버거를 대상으로 고객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했다.

그 결과 총 투표 수 189만2593표 중 68만4388표를 받은 오징어버거가 레전드버거로 최종 선정됐다. 오징어버거는 지난 2008년 출시 당시에도 매니아층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은 바 있다.

롯데리아는 오징어버거 한정판매를 기념해 TV광고도 제작했다. 지난 2002년 “니들이 게 맛을 알아?(크랩버거 TV CF)”라는 유행어로 큰 인기를 끌었던 배우 신구를 17년만에 다시 광고모델로 내세웠다.

이번 광고는 당시 크랩버거 광고를 패러디해 “니들이 오징어 맛을 알아?”로 바꿔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