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서울타워 가면 친구는 무료입장!” CJ푸드빌, 가을 기념 이벤트 실시
“N서울타워 가면 친구는 무료입장!” CJ푸드빌, 가을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18 17: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ONE 앱 쿠폰 제시하면 전망대 입장 동반 1인 무료
미디어아트 공간 ‘인사이드 서울’ 입장권 증정 이벤트도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은 도심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가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동반 1인 전망대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성인 1인 전망대 입장권 구매 시, CJ ONE 앱에서 다운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동반 1인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ID 1개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제휴 및 할인은 중복 적용 불가하다. N서울타워 무료입장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10월7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사이드 서울’에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입장권 2매씩을 증정한다.

인사이드 서울은 지난 7월에 선을 보인 N서울타워 내 혼합현실 기반 미디어아트 전시 공간이다. 200평 규모 공간 안에 서울 풍경을 환상적으로 담아내 국내외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 역시 오는 19일부터 10월 7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11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인사이드 서울의 가을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N서울타워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가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