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연어 특별展’…17종 신메뉴 선보여
CJ푸드빌, 빕스 ‘연어 특별展’…17종 신메뉴 선보여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05 12: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연어’로 만든 다채로운 가을 메뉴
무화과·리코타치즈 곁들인 프리미엄 메뉴도
CJ푸드빌의 빕스가 '연어특별展'을 통해 가을 신메뉴를 선보인다. (자료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의 빕스가 '연어특별展'을 통해 가을 신메뉴를 선보인다. (자료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는 오는 6일부터 시그니처 메뉴 연어를 활용한 프리미엄 메뉴 등 신메뉴 17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빕스의 이번 신메뉴 테마는 ‘연어 특별展’이다. 훈제 연어·통구이·샐러드 등 다채롭고 색다른 연어 메뉴를 전국 매장(아주대점 제외)에 출시한다.

대표 메뉴는 ‘퀴노아 연어 통구이’다. 본연의 맛을 살린 연어 통구이에 고소한 퀴노아로 식감을 더했다. ‘연어 무화과 카프레제’도 선보인다. 가을에만 만날 수 있는 산지제철 무화과에 훈제 연어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메뉴다.

브리오슈 빵에 훈제 연어와 크림치즈를 듬뿍 올린 ‘연어 오픈 샌드위치’와 완벽한 풍미와 식감을 전해주는 ‘연어 아보카도 라이스 샌드’도 선보인다.

이 외에 연어 프리타타·오리엔탈 연어 세비체·마라 연어·무화과 머시룸 타르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도 함께할 예정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연어 특별전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디너·주말 샐러드바를 2만2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일부 특화매장 가격 상이)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25% 할인 및 ‘연어토끼’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캐릭터 젤 펜’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