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한가위 이벤트’…계절밥상 등 쿠폰 4종 매일 증정
CJ푸드빌 ‘한가위 이벤트’…계절밥상 등 쿠폰 4종 매일 증정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04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천명에게 4개 브랜드 쿠폰 제공
CJ푸드빌의 4개 외식브랜드가 추석을 맞아 쿠폰 4종을 매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료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의 4개 외식브랜드가 추석을 맞아 쿠폰 4종을 매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료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계절밥상·CJ푸드월드는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가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쿠폰 이벤트다. 매일 오전 10시, CJ ONE 앱에서 선착순 3천 명에게 4개 브랜드의 할인 및 서비스 메뉴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운받은 쿠폰은 9월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2만 원 이상 결제 시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을 무료 제공한다. 제일제면소는 1만8천원 이상 결제 시 ‘씨앗 닭강정(큰 사이즈)’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테이블 당 1매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평일 저녁 및 주말에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이 쿠폰은 성인 4인 이상 식사 시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CJ푸드월드는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제휴카드 및 타 쿠폰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포장 주문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CJ ONE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추석 연휴를 더욱 넉넉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9월 외식은 다양한 쿠폰으로 CJ푸드빌 브랜드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인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는 추석 연휴에도 정상 영업한다. 단, 일부 백화점 또는 쇼핑몰 입점 매장은 운영이 상이해 해당 매장 확인이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