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전문 식품 브랜드 '아이배냇', 꼬마맘디 서포터즈 3기 모집
어린이 전문 식품 브랜드 '아이배냇', 꼬마맘디 서포터즈 3기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03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완료 4인가족 국내여행 입장료 지원 혜택
매월 10만원 상당의 꼬마 제품 체험기회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최초 3세 이상 어린이 전문 식품 브랜드인 ‘아이배냇 꼬마’가 더욱 풍성해진 혜택으로 온라인 서포터즈 ‘꼬마맘디’ 3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이달 3일부터 22일까지 총 20일간으로,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신청하면 된다.  

전국에 거주하는 3세~8세까지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활동기간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1월까지 총 4개월이다.

아이배냇은 꼬마맘디 3기에 선정된 서포터즈는 매월 10만원 상당의 아이배냇 꼬마 제품을 무료로 증정 받을 예정이다.

또한 활동기간 동안 아이배냇몰 제품을 구매하면 정해진 한도 내에서 본인은 50% 할인, 지인은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아이배냇은 매월 우수활동자를 선정하여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매월 미션 완료자 대상으로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미션클리어 멤버쉽’을 최대 1만포인트까지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최종 우수활동자에게는 백화점상품권과 10만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3기부터는 3개월차 미션 완료자에게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 입장료를 지원해 눈길을 끈다.

서포터즈 가족이 국내 여행 100선에 해당되는 장소에 방문할 경우 4인까지 입장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다만 일부 장소는 제외될 수 있다.

꼬마맘디 서포터즈는 매월 주어지는 미션에 맞춰 블로그 및 SNS등에 제품 후기를 올리고 신제품 모니터링을 맡는다.

산양분유 기업으로 출범한 아이배냇은 지난해 꼬마 제품군을 새롭게 런칭하고 가파른 성장중이다.

꼬마 브랜드는 어린아이에게 자극적인 음식보다 맛있고 안전한 먹거리를 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담아 만든 3세 이상 간편 요리와 간식 브랜드로 엄마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서포터즈에게 제공되는 꼬마 한끼 식사 제품군과 간식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탄생된 안전 먹거리로 부모님의 마음과 정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유식이 끝난 3세에서 7세는 언어능력, 창의성, 소근육 발달, 사회성 및 신체능력이 향상되는 중요한 시기"라며 "하지만 영유아 제품은 시중에서 많이 접할 수 있지만 정작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제품은 찾아 보기 힘들고 설계 없이 염도만 낮춘 제품이나 자극적인 음식에 노출되기 쉽다"고 염려했다.

이어 "아이들에게 풍부한 영양과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사명으로 매해 더 나은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며 "이번 꼬마 서포터즈를 통해 아이배냇 꼬마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나보고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아이배냇
사진=아이배냇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