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나답게 레고하자!’ 캠페인 실시
레고그룹, ‘나답게 레고하자!’ 캠페인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03 08: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N과 협업해 세계무대 도전하는 여성아이콘 콘텐츠 개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레고그룹은 글로벌 뉴스 방송사 CNN의 스토리텔링 영상 자회사 ‘그레이트 빅 스토리(Great Big Story)’와 협업을 통해 여자아이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하는 ‘나답게 레고하자!(Play Her Way)’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고 그룹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여자아이들이 레고와 함께 자신의 무한한 잠재력을 발견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CNN 그레이트 빅 스토리와 함께 꿈을 향해 정진하는 여성아이콘을 다룬 콘텐츠를 공동 개발해 여자아이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에피소드로 지난 2016년 만 11살의 나이에 대한민국 피겨종합선수권 우승을 차지해 김연아의 역대 최연소 우승 기록을 10개월 앞당긴 차세대 피겨요정 유영 선수의 이야기를 다뤘다.

피겨스케이팅 선수 유영의 연기 모습.
피겨스케이팅 선수 유영의 연기 모습.

세계무대에 도전하는 유영 선수의 피나는 노력과 진솔한 생각을 담아내 10일만에 27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레이트 빅 스토리’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