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ROTC 수험서, YES24 베스트셀러 1위 올라
에듀윌 ROTC 수험서, YES24 베스트셀러 1위 올라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02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ROTC·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ROTC 부문 9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해당 교재는 ROTC 합격을 위해 3단계 과정으로 체계적인 내용을 담았다. 지적능력평가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영역별 정복 TIP’을 제공하며, 4회분의 실전모의고사와 파이널체크 모의고사(1회)를 제공해 최신 출제경향을 알 수 있다.

또한 직무성격과 상황판단, 인성검사 과정에서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풀이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상황판단검사는 군 직무와 관련한 여러 가지 상황을 제시하고 지원자가 대응방법을 선택하는 검사로 지원자의 상황판단능력을 측정하기 위해 실시된다. 이에 에듀윌은 다양한 상황을 제시해 까다로운 문제 유형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교재로 ROTC 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다. 군사와 안보관련 상식을 마련했으며, 면접 평가와 기출문제를 분석해 제공한다.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암기자료집을 제공하며,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ROTC·학사장교 20일 완성’ 스터디플래너를 마련했다. 또한 에듀윌의 ROTC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합격맞춤 특강’도 준비했다.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