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베이비페어’ 개최…6800여 개 육아용품 선봬
쿠팡, ‘베이비페어’ 개최…6800여 개 육아용품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29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쿠팡은 대표 육아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오는 9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페어에는 6800여 개의 국내외 상품들을 ▲아기 기저귀/물티슈 ▲분유 ▲수유/이유용품 ▲유모차/카시트 ▲장난감 ▲유아 침구/가구 ▲스킨케어 등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장바구니 할인기회’ 코너를 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베이비 기프트 숍’을 마련해 출산, 100일, 돌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쇼핑 편의도 높였다.

더불어 네이처러브메레, 유한킴벌리, 팸퍼스, 스토케 등 유명 브랜드 53개를 별도로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특히 2주간 총 19개의 특가상품을 최대 76% 할인하는 이벤트도 연다. 28일과 29일에는 각 8개, 7개 상품을 운영하며 ‘시크 익스텐션 주니어 카시트 일체형’,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드롭스 유산균’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밤보네이처 밴드형 기저귀 이른둥이 0단계 144매 ▲필립스아벤트 클래식 플러스 PA 숙면 젖병 125ml ▲다이치 카시트 디가드 토들러 ISOFIX 분리형+썬바이저 ▲대호토이즈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붕붕카 ▲팸퍼스 베이비 와이프 센서티브 1X 팝탑 유아물티슈 캡형 등을 선보인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귀성길, 여행시 필요한 다양한 육아용품을 국내외 대표브랜드로 한자리에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페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