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박민지 프로, 시즌 첫 우승상금으로 펀드 가입
NH투자증권 박민지 프로, 시즌 첫 우승상금으로 펀드 가입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8.27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대통령도 가입한 필승코리아 주식형 펀드에 가입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NH투자증권 프로골프단 소속 박민지 프로가 시즌 첫 우승상금을 필승코리아 주식형 펀드에 가입했다. 

이 상품은 NH투자증권 계열사에서 운용하는 애국 금융상품으로 문재인 대통령도 가입한 주식형 펀드 상품이다. 

KLPGA 보그너 MBN 여자오픈에서 시즌 첫 승을 신고한 박민지 프로는 지난 26일 NH투자증권 수지WM센터에서 ‘NH-Amundi 필승코리아 주식형 펀드’에 가입하는 행사를 가졌다.

NH투자증권 프로골프단 소속 박민지 프로가 26일 NH투자증권 수지WM센터에서 ‘NH-Amundi 필승코리아 펀드’에 가입하는 행사를 가졌다. 박민지 프로가 해당펀드의 가입서류를 작성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2017년 데뷔하던 해 삼천리 투게더 오픈에서 우승한 박민지 프로는 보그너 MBN 여자오픈에서 우승하며, 3시즌 연속 우승을 신고했다. 박민지 프로는 일본의 수출규제 등으로 인한 경제 위기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동 펀드에 이번 대회 우승상금으로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NH아문디자산운용에서 출시한 이 펀드는 글로벌 무역 여건 변화로 경쟁력 강화가 시급한 부품·소재·장비 관련 기업이나 글로벌 경쟁력·성장성을 갖춘 국내 기업들에 주로 투자하는 주식형 펀드다.

NH투자증권뿐만 아니라 100% 민족자본의 범 농협 계열사가 펀드 취지에 동참해 300억원 가량 초기 투자금액을 제공했다. 많은 국민들이 참여하고 그 수익이 기업에 돌아갈 수 있도록 운용보수와 판매보수를 낮춰 수익률을 높이는 한편, 운용보수의 50%를 공익기금으로 적립해 기초과학 분야 발전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박민지 프로는 “동 펀드가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와 화이트리스트 제외를 위기가 아닌 새로운 투자 기회로 삼고 능동적으로 활용하고자 출시된 상품이라고 들었다”며, “범농협 금융그룹의 소속된 선수로써 의미 있는 상품에 가입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NH-Amundi 필승코리아 펀드’는 일반 클래스뿐만 아니라 연금저축계좌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펀드는 NH투자증권 전국 영업점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다만, 이 펀드는 NH-Amundi자산운용에서 정한 투자위험등급 2등급의 '높은 위험' 등급의 상품에 해당하므로, 일반 투자자가 펀드에 가입할 경우 투자위험등급 및 적합한 투자자유형에 대한 기재사항을 참고하고, 투자경력이나 투자성향에 적합한 상품인지 신중한 투자결정을 하는 것이 좋다. 

자료=NH아문디자산운용 필승코리아 증권투자신탁 투자설명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