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닷컴, ‘추석 다운(DOWN) 추석’ 프로모션 진행
제로투세븐닷컴, ‘추석 다운(DOWN) 추석’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23 18: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이 다가올 한가위를 맞아 9월 8일까지 ‘추석 다운(DOWN)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제로투세븐닷컴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제로투세븐닷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특별쿠폰’을 발급한다. 선착순 20명에게는 30% 할인쿠폰(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을, 선착순 100명에게는 10% 할인쿠폰(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자사 유아동 패션브랜드 ‘알로앤루’와 ‘알퐁소’의 가을 신상 의류를 비롯해 유아 한복 등 다양한 스타일의 추석빔 코디를 제안한다. 특히 제로투세븐닷컴 입점 브랜드인 ‘보누맘’과 ‘베베쥬’는 다채로운 한복 스타일을 제안하며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제로투세븐은 추석 연휴 및 귀성길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유식, 과일퓨레 등 이동 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먹거리를 비롯해 유모차, 카시트 등 귀성길에 필요한 유아발육&외출용품까지 모두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추석빔부터 먹거리, 외출용품 등 아이와 함께하는 귀성길 필수 아이템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제로투세븐닷컴과 함께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