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후 벨벳 립 루즈 外
[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후 벨벳 립 루즈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23 13: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LG생활건강 ‘후 벨벳 립 루즈’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후’가 립메이크업 신제품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를 출시했다.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세미 매트타입의 립스틱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가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줘 입술에 뭉침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한번의 터치로 생생하게 발색되는 컬러가 12시간동안 지속돼 선명한 립을 연출해준다.

화려한 로얄레드 컬러부터 비비드한 오렌지빛의 레드오렌지, 깊고 그윽한 버건디레드, 세련되고 럭셔리한 핑크베이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로지코랄, 몇 시즌 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MLBB 컬러 3종 등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디자인 또한 스퀘어 타입에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문양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후’의 심볼인 연꽃 문양을 새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 릴리바이레드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

엠피한강이 운영하는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3번째 틴트 라인인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를 출시했다.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무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며, 퍼짐성이 좋아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밀착력을 높여 오랜 시간 생생한 컬러를 유지시켜주며, 착색이 적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색상은 △다홍빛 레드 컬러 ‘01#사과필링인척’ △웨어러블한 핑크 컬러 ‘02#라즈베리무스인척’ △오묘한 레드 컬러 ‘03#산딸기크림인척’ △MLBB 살구 컬러 ‘04#살구커스터드인척’ △브릭 오렌지 컬러 ‘05#무화과퓨레인척’ △플럼 딥 레드 컬러 ‘06#블루베리머랭인척’으로 구성됐다.

◇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빵들의 컬러감과 촉감을 담아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브라운 계열의 섀도로 구성되어 있다.

브라우니처럼 깊고 딥한 컬러부터 크림치즈처럼 부드러운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솔티 브라운 컬러까지 다양한 텍스처와 총 10가지 색상을 담았다.

◇ 베네피트 ‘헬로 해피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초밀착 모공 파운데이션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SPF15++)’을 출시했다.

빛에 따라 광채감이 달라지는 포토크로믹 피그먼트 성분이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플라워 애씨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12시간 지속되는 롱웨어 포뮬라를 적용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인기가 높은 1호, 2호, 3호 색상은 휴대가 간편한 10ML 용량의 미니 사이즈로도 선보여 실용성 및 편리함을 높였다.

이와 함께 같은 헬로 해피 라인의 벨벳 파우더 파운데이션도 선보인다.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뭉침없이 밀착되는 새틴 피니시 타입의 파우더이며, 브러쉬와 스폰지 2가지 맞춤형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듀얼 커버리지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