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 '본베베'와 제휴 기념 퀴즈 이벤트 눈길
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 '본베베'와 제휴 기념 퀴즈 이벤트 눈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24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대한민국 1위 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가 국민 점보 의자로 널리 이름을 알린 본베베와 제휴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항균 아기 놀이방 폴더 매트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가로 세로 낱말 퀴즈의 정답을 맞힌 후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본베베 항균 매트와 본베베 정리함을 증정한다. 

유아 용품 전문 브랜드 본베베가 출시한 항균 폴더 매트는 위생관련 질병에 취약한 영유아들을 위해 세균 및 곰팡이 등에 안전한 항균 제품으로 미국 환경청 인증을 받은 AEGIS 항균처리를 함으로써 매트 표면의 곰팡이, 세균, 진균 등 유해 미생물의 발생 및 서식을 억제하는 기능을 갖는다.  

이 항균 기능은 반영구적으로 최소 3년 이상의 항균 지속력을 가지고 있으며, 국가공인기관인 FITI 시험연구원으로부터 99.9% 항균력을 공식 인정받았다. 또한 라돈 검출 테스트 역시 통과하여 위생 건강에 최적화된 폴더 매트라 할 수 있다.

본베베 관계자는 ‘본베베는 설립 초기부터 우리 아이를 위한 아빠의 마음으로 만드는 제품이라는 한결같은 취지로 연구개발 해왔으며, 항균 폴더매트 또한 그 모토로 개발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자체 항균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 잠재적으로 위생에 취약할 수밖에 없는 타사 매트에 비해 위생적으로 훨씬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에 70만 회원의 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본베베 상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본 퀴즈 이벤트는 크라잉베베 어플리케이션이나 네이버 크베맘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크라잉베베
이미지제공=크라잉베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