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통증 개선…척추 및 골반 경락·수기교정”
“허리통증 개선…척추 및 골반 경락·수기교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19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이 증가하면서 허리통증과 목통증, 거북목, 어깨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바르지 않은 자세로 엎드리거나 누워서 스마트폰을 하는 경우 어깨통증과 테니스엘보, 짝다리 등도 유발될 수 있다.

신통한 척추교정원에서는 척추교정과 허리통증 개선, 골반교정 등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통증의 근본원인을 파악해 수기요법으로 교정 및 통증개선을 진행하고 있다.

경락과 경혈점에 스위치 요법으로 기혈순환을 도우며, 전체적인 몸의 균형을 유지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사후에도 관리하는 요령을 알려줘 단순 통증완화가 아닌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신통한 척추교정원 박종관 원장은 “스마트폰 사용과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해 디스크 질환 및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있다. 본 교정원은 거북목과 일자목, 목디스크, 무릎통증 등을 호소하는 이들의 통증개선을 위해 수기요법과 교정, 경락을 적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종관 원장은 이어 “단순한 통증 완화가 아닌 환자의 건강회복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시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통한 척추교정원은 2016년부터 중증 장애우들의 재활을 돕기 위해 지역 건강생활 지원센터에서 매주 1회씩 재활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광주 신통한 척추교정원 박종관 원장
광주 신통한 척추교정원 박종관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