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한의원,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참가
폴리한의원,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참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16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폴리한의원이 17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에 참가한다.

폴리한의원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의 라이선스를 획득해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분위기를 조성,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한의원이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기간 폴리한의원 부스에서는 인바디 장비를 통해 아이의 키, 몸무게를 측정하고 그 결과와 표준성장표를 바탕으로 아이 성장 상태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폴리한의원 공식 블로그의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관련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고 현장에서 이를 인증하면 유산균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 현장에서 간단한 퀴즈를 진행해 이를 맞추는 관람객들에게도 상품을 증정하고, 페어가 종료된 후 행사 기간 동안 댓글을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상품권도 증정한다.

폴리한의원 관계자는 “매일 화면에서만 보던 캐릭터들이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아이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뜨겁다”며 “특히 폴리한의원 부스는 간단한 건강 관련 상담을 비롯해 다양한 폴리 헬스케어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정보들과 제품을 얻어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폴리한의원 부스는 로보카폴리 부스 옆에 마련될 예정이며 폴리한의원 공식 블로그와 이웃을 맺으면 보다 빠른 정보 획득 및 특별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17년째 한국 캐릭터 산업의 성장에 기여해오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엄마 아빠들을 위한 추억의 캐릭터들까지 한 자리에 모여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