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부동산·증시 하반기 전망 유투브 통해 라이브 방송 실시
NH투자증권, 부동산·증시 하반기 전망 유투브 통해 라이브 방송 실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6.2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 6일간 실시
김규정 부동산 연구위원과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출연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소통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하반기 부동산 시장과 증시 전망이 어떻게 흘러갈 지 궁금하다면 28일부터 진행되는 NH투자증권의 유투브 생방송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전망이다.    

NH투자증권은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2019년 부동산과 주식시장에 대한 상반기 결산과 하반기 전망에 대한 특집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2시에는 NH투자증권 김규정 부동산 연구위원이 출연해 현 시점에서의 내 집 마련과 장기투자를 위한 부동산 투자전략을 제시할 전망이다.

7월 1일부터 5일까지는 매일 오전 8시 리서치센터의 주요 섹터 애널리스트들이 참여해 미·중 무역분쟁과 주요국 중앙은행의 정책방향 등 다양한 변수 속에서의 업종별 영향 및 주식 투자 전략을 시원하게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특집방송은 NH투자증권 유튜브 계정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방송을 시청하는 투자자들은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문가들과 질의와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 직후 팟빵 '투자싸라비아' 채널에도 업로드 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 유현숙 상무는 “물리적, 시간적 여유가 없어 오프라인 투자설명회에 참석하기 힘든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투자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유튜브 Live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투자 방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개인투자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방송 일정은 ▲6월 28일 14:00 부동산 하반기 전망 ▲7월 1일(월)  유통, 화장품, 인터넷 ▲ 2(화) 화학, 철강, 건설 ▲3일(수) 글로벌시장(채권,원자재), 미중 무역분쟁 이슈 점검 ▲4일 (목) IT, 자동차 ▲5일(금) 상반기 주식시장 리뷰 및 하반기 증시전망 순이다. 

사진=NH투자증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