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 남아공 부스터 학교에 유아교구 후원
한국짐보리, 남아공 부스터 학교에 유아교구 후원
  • 송지나
  • 승인 2014.04.29 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짐보리가 교구를 후원한 부스터 학교 학생들의 사진(왼쪽)과 교구를 사용하는 아이들 모습

 


국내 대표 놀이·음악·아트 프로그램 기업인 한국짐보리가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물품을 후원하는 '짐보리 맥포머스 정기후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남아프리카 공화국 부스터 학교에 유아교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부스터 학교는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총 40여명의 현지 학생이 재학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현지에서도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사회구성원으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제대로 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짐보리가 이번에 후원한 유아교구들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부스터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의 학습 능력 및 사고력 향상, 심리적인 정서 안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짐보리는 ‘위 스타트(We Start)’ 몽골센터와 시리아 난민 캠프의 어린이들에게 유아교구를 후원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어려운 아이들에게도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국짐보리 관계자는 “한국짐보리는 영유아 시장의 대표 기업으로서 국내외 소외 계층 아이들이 어린 시절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