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 기억력 개선 위한 건강기능식품 ‘생생큐’ 출시
엔트리, 기억력 개선 위한 건강기능식품 ‘생생큐’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20 11: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최근 과도한 업무와 바쁜 일상 등으로 인해 방금 하려고 했던 말과 행동을 자꾸만 잊어버리게 되는 경우를 쉽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연령이 높은 부모님 세대에서 자주 겪는 증상이기도 하며 이는 흔히들 말하는 기억력 감퇴 증상이다.

이러한 기억력 감퇴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기억력을 개선시킬 수 있는 운동과 뇌에 좋은 영양소를 섭취하면 좋다.

이에 하이리빙은 기억력 강화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엔트리 생생큐’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생생큐는 기억력 개선·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은행잎추출물과 혈행을 원활히 해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사용했다.

생생큐에 함유된 정제어유의 경우, 해양 먹이사슬 최하단의 소형 어류에서 추출한 자연상태 그대로의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 및 해양 유해 물질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또한 철저한 중금속 테스트, 신선도 및 함량 테스트를 거쳐 엄선한 캐나다산 원료를 사용했다.

이밖에도 원지분말, 고투콜라추출물분말, 당귀추출물분말, 작약추출물분말, 대두 레시틴, 아마씨유, 포도씨추출물분말, 타우린, 난황분말, L-발린, L-트립토판, 엽산 등을 부원료로 포함했다.

특히 엔트리만의 부원료인 ‘HE-N19’이 함유되어 있다. HE-N19은 중금속의 체내 흡수 억제 및 체외 배출에 효과가 있는 식물성 식품조성물 HE-N11에 체내 니코틴 배출 효과와 다이옥신의 독성을 감소시키는 생약재추출물 조성물인 특허원료 TF-343이 더해진 것이다.

TF-343에는 삼백초, 인동, 당잔대, 민들레, 결명자, 느릅나무, 검정콩, 감초의 8가지 식물영양소가 포함돼 있으며, HE-N19은 이를 포함한 총 19가지 식물영양소로 구성된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생생큐는 두뇌 사용이 많고 기억력이 감퇴되어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뿐 아니라 기억력을 미리 관리하고자 하는 30~40대, 업무 효율을 높이고자 하는 직장인 등 다양한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리빙은 엔트리 생생큐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