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페 부키부키, 유아체험특강 ‘부키클래스’ 참가자 모집
키즈카페 부키부키, 유아체험특강 ‘부키클래스’ 참가자 모집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6.14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소화분 만들기·국수를 비로 표현하기’ 프로그램 진행

 

6월 부키클래스 일정 포스터. (자료제공=LF 아누리)
6월 부키클래스 일정 포스터. (자료제공=LF 아누리)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LF 계열 영유아 방문보육 전문기업 아누리(대표 송시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강남 키즈카페 부키부키가 6월 부키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부키부키는 오는 20일, 27일 양일 간의 부키클래스를 통해 다양한 유아체험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먼저 20일에는 ‘나만의 채소화분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나비로 변신해서 다양한 냄새와 맛 탐색하기’가 주제다. 27일에는 ‘국수로 비를 표현해 보기’ 체험 특강이 열린다. ‘비 오는 날 들리는 소리 알아보기’가 테마다.

모집인원은 각 특강별 선착순 7명이다. 참가비용은 재료비 포함 3만원이며 2개 클래스를 모두 신청할 경우, 1만원 할인된 5만원에 등록할 수 있다.

한편 책육아 문화를 선두하고 있는 부키부키는 그림책과 동화구연을 중심으로 유익한 독후활동을 제공하는 이색 키즈카페다. 전문 동화구연가가 동화구연을 진행하며 아누리 교육연구소 연구진이 자체 개발한 커리큘럼을 통해 다양한 독후놀이를 시간대별로 운영하고 있다.

아누리 송시윤 대표는 “이색 키즈카페로 알려지고 있는 부키부키가 책육아 문화를 선두하고 있다는 자부심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영유아 문화를 이끌어 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