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육아에 지친 부모님을 응원합니다!’
아이배냇, ‘육아에 지친 부모님을 응원합니다!’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10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육아템 담은 배냇박스 무료증정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3개월부터 12개월 미만 자녀를 둔 부모를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육아제품이 들어있는 ‘배냇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매달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배냇의 배냇박스는 절대적인 모성을 내포하는 동시에 10달의 기다림 끝에 세상에 나온 아기가 처음 입는 옷을 뜻하는 배냇을 슬로건으로 기획됐다.

이번 박스에는 상온 보관이 가능한 아이배냇 베베 햅쌀이유식, 배도라지조아 제품 등 아이배냇 간식을 비롯해 물티슈, 분유저장팩 등 다양한 육아용품들이 포함됐다.

또한 처음 부모가 된 육아맘과 육아대디의 마음을 응원하는 응원카드가 동봉되있으며, 박스도 아이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스토리박스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은 아이배냇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1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차 모집이 진행된다. 대상은 전국에 3개월~12개월 자녀를 둔 육아맘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50명씩 선발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배냇박스는 전국에 태어난 아기 뿐 아니라 부모에게 아이배냇이 전하는 첫 선물”이라며 아이배냇은 “프리미엄 육아박스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양육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유아식품기업 아이배냇은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인 순산양유아식을 필두로 지난해 3세 이상 어린이 식품 전문 브랜드 꼬마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