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 교재, YES24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 교재, YES24 베스트셀러 ‘1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30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2019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에듀윌 2019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한식조리기능사 부문 5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해당 교재로 한식조리기능사뿐만 아니라 양식, 중식, 일식, 복어조리기능사의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올해 개정된 법규와 최신 출제 기준을 반영했으며, 방대한 이론에 대해 철저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비전공자와 독학생도 내용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했다. 조리기능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정리했으며, ‘합격 포인트’를 제공해 본격적인 학습에 앞서 출제 기준과 주요 학습 내용을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단기에 합격할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유사한 유형과 난이도를 가진 문제풀이 과정을 제공한다. 각 단원별 학습 이후 ‘필기합격 기출문제’를 제공해 복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CBT 시험 기출모의고사 5회분을 제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조리기능사 시험 대비 다양한 특별부록을 수록했다. 단기 합격을 위한 ‘1~3주 맞춤 플래너’를 제공해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족집게 빈출 노트’를 마련해 핵심이론을 다시 한 번 정리하도록 했다.

한식, 중식, 일식, 복어 조리기능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