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코리아베이비페어’ 젊은 엄마 사로잡은 이색 완구 총출동!
‘2014 코리아베이비페어’ 젊은 엄마 사로잡은 이색 완구 총출동!
  • 안무늬
  • 승인 2014.04.24 2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코리아베이비페어 개막, 젊은 부모들 다양한 이색 완구 눈길

 


육아맘과 아이들의 천국인 2014 코리아 베이비페어가 24일 킨텍스에서 개막했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27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관람객들은 다양한 볼거리와 할인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이색 완구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인형, 로봇 등 단지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닌 조종하거나, 구워서 쓰는 제품처럼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조종하는 완구들이 부모들의 관심을 모았다.

◇ 속도, 높이, 거리까지 조절 가능한 비행로봇, 드론파이터

▲ 하늘을 나는 로봇, 드론파이터

 


드론파이터는 비행 완구 전문 업체인 바이로봇의 제품이다. 바이로봇은 이번 2014 베이비페어에서 제품을 할인해 판매하며 남자 아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속도, 높이, 거리를 직접 조절할 수 있는데 기종에 따라 100m 이상 비행하는 로봇도 있다.

드론파이터는 지난해 KBS '황금의 펜타곤'에도 방영된 적이 있어 아이들뿐만 아니라 로봇을 좋아하는 성인 남성들의 사랑을 받았다.

▲ 사진=KBS 화면 캡쳐

 


◇ 붙이고 그려서 꾸미는 나만의 칠판, 칠팡

▲ 칠판에 낙서를 하는 아이들

 


칠팡은 유아칠판전문업체이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칠판에 마음껏 퍼즐을 붙이고 낙서를 할 수 있다.

대구에서 온 송모씨는 "칠팡은 코베에 와서 처음 본 브랜드인데다가 장난감 치고는 고가이긴 하지만 아이들이 10분 동안 재미있게 놀고 있어 구입을 고민하고 있다"라고 했다.

칠팡 관계자는 "아이들이 남녀 구분 없이 좋아한다. 돌 지난 아이들부터 다섯 살 아이까지 사용 가능해 박람회 시작하자마자 관람객이 끊이지 않았다. 또한 아이들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가서도 쓸 수 있어 반응이 좋다"라고 말했다.

◇ 아빠가 조종하고 아이가 타는 전동차

▲ 아이가 진행요원이 조종하는 전동차를 타고 있다

 


전동차 체험 부스의 주관람객은 부자(父子)들이었다. 아이들은 진행 요원이 조종해주는 전동차를 타면서도 핸들을 요란하게 흔들었다.

한 어머니는 기다리고 있는 다른 아이들을 보고서는 아이를 차에서 내리게 했고, 아이는 바로 울음을 터트렸다.

아이의 아버지는 "전동차는 베이비페어에 올 때마다 사고 싶은 제품이다. 비싸서 그냥 보기만 했지만 이제 구매해야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다른 브랜드의 제품 2~3가지를 비교하고 있다며, 아이에게 어떤 제품을 사줘야 할지 고민이라고 했다.

◇ 오븐에 넣으면 열쇠고리가 돼요

▲ 아이의 어머니가 불투명 용지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영국의 완구업체 슈링클스는 '신기한 마술 종이'를 선보였다.

슈링클스는 반투명 특수 종이에 색연필로 그림을 그린 뒤 테두리를 잘라서 오븐에 넣으면 부피가 7분의 1로 줄고 두께는 7배가 된다. 아이들은 자신이 그린 그림을 휴대 전화 고리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자고 있는 아이를 대신해 반투명 종이에 그림을 그리던 조모씨는 "신기하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살 수는 없지만 아이가 좀 더 자라면 구입해서 같이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