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일산드라마가구’, 50% 할인 이벤트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일산드라마가구’, 50% 할인 이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1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 매장 내부.
고양시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 매장 내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친환경 원목가구 제작·판매 할인매장 일산드라마가구가 친환경 원목침대와 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등 유명 수입 매트리스 제품과 미국 직수입 씰리매트리스와 킹스다운이 새롭게 구성되어 최대 50% 할인율이 적용된다.

벨라플렉스 매트리스는 고밀도 엘라스틱 폼으로, 체중을 완벽하게 분산시켜 인체를 가장 이상적으로 지지할 수 있도록 과학적인 3단 구조로 설계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판매 한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일산가구단지 쇼룸에는 패밀리침대를 비롯한 고급매트리스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일산드라마가구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매트리스 별 라돈 검출 테스트를 진행하고 해당 데이터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신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