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신제품 ‘파미에드’ 침대 출시...예비신혼부부 '눈길'
쿠쿠, 신제품 ‘파미에드’ 침대 출시...예비신혼부부 '눈길'
  • 주연 기자
  • 승인 2019.05.02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전 모델 보다 평균 계약 체결율 90.1% 증가
쿠쿠홈시스 팔로모신제품 ‘파미에드’. (사진제공=쿠쿠)
쿠쿠홈시스 팔로모신제품 ‘파미에드’. (사진제공=쿠쿠)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본격적인 결혼 시즌이 시작되는 5월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혼수 준비로 가장 분주한 시기다. 최근에는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 수면경제)’ 트렌드 영향으로 ‘침대’가 신혼부부들이 가장 고민하는 품목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이처럼 침대에 대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혼수 시즌, 쿠쿠홈시스에서 렌탈 서비스로 새롭게 선보인 팔로모의 신제품 ‘파미에드’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지난 3월 1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팔로모의 ‘파미에드’의 평균 계약 체결율이 이전 모델 대비 90.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인 '팔로모(Manifattura FALOMO, 이하 팔로모)'의 ‘카멜레온’ 매트리스와 프레임 신제품인 ‘파미에드’ 구성은 새롭고 모던한 디자인 덕분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설명이다.

쿠쿠홈시스는 일명 ‘이휘재 쌍둥이 침대’로도 유명한 5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와 지난 2016년, 팔로모 매트리스의 유통, 판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파미에드’ 침대에는 홈쇼핑 최초로 프리미엄 스웨이드인 ‘파미에드’ 원단을 적용했다. 파미에드 원단은 머리카락 굵기의 1/1000 수준의 초극세사 특수 섬유로 스웨이드의 고급스러운 촉감과 색상은 그대로 살리면서 변색과 탈색에강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프레임 전체를 감싸고 있는 파미에드 원단에는 ‘아쿠아클린’이라 불리는 발수 및 방오 처리가 되어있어 습기나 오염 등에 약했던 기존 스웨이드의 단점을 해결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파미에드 프레임은 최신 트렌드인 ‘뉴트로’ 느낌이 물씬풍기는 화사한 스카이블루, 기존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는 북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그레이 컬러 외에 피치오렌지 색상을 더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