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5월의 싼-타’ 진행
한샘몰,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5월의 싼-타’ 진행
  • 주연 기자
  • 승인 2019.05.02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 부모님을 위한 가구, 생활용품 할인
사진제공=한샘몰
사진제공=한샘몰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의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어린이날인 오는 5일까지 매일 다른 한샘몰 아이방 베스트 상품을 최대 44%까지 할인한다.

이날에는 ‘아드망 유아식탁의자’를 44% 할인하고 오는 3일에는 ‘샘키즈 슬라이딩 수납장’을 42% 할인한다. 오는 5일에는 ‘샘 어린이 책장 3단’을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행복해지는 거실을 위한 거실 가구도 할인 판매한다. 매 주 다른 거실과 주방 가구를 한정수량 특가 할인하여 판매하며, 소파와 거실 가구를 함께 구매할 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이 함께 잘 수 있는 한샘몰 ‘스테디2 패밀리 침대’도 최대 26%까지 할인하고, 매 주 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는 한샘몰 옷장 베스트 모델을 최대 10% 추가 할인한다.

가구는 물론 가족 선물용으로 좋은 생활용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아이만의 공간을 만들어줄 ‘캔디팝 플레이하우스’, ‘데일리 전기포트’ 등 한샘몰 대표 생활용품을 최대 54%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댓글을 작성하면 봄철 우리 집을 위생적으로 만들어줄 필수 가전을 선물한다.

1등 한 명에게는 LG 무선청소기를, 2등 2명에게는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며, 3, 4등 당첨자에게는 물걸레청소기, 칫솔살균기를 선물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이달 한달 동안 계속되고 당첨자는 내달 13일 한샘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샘몰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이자 감사의 달이다. 한샘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간 감사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