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첫 번째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 론칭
유한양행 뉴오리진, 첫 번째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 론칭
  • 주연 기자
  • 승인 2019.05.02 09: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양행 뉴오리진의 화장품 신제품 ‘디어리스트’ 사진제공=유한양행 뉴오리진
유한양행 뉴오리진의 화장품 신제품 ‘디어리스트’ (사진제공=유한양행 뉴오리진)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유한양행의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은 첫 번째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DEEREST)’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 쓰다’는 철학 아래 까다로운 원산지 검증과 소신 있는 원료선정 및 가공기술로 기존 식품 시장에 새 바람을 불어 넣은 뉴오리진이 이제 먹거리를 넘어 바를거리 즉, 화장품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식품·라이프·뷰티를 포괄하는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 것이다.

디어리스트 스킨케어 라인은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디어밀크 에센셜 페이스 밀크,’ ‘디어밀크 리치 크림’, ‘디어밀크 얼티밋 스킨 살브’, ‘디어밀크 써티미닛 스파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인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리포텐 콤플렉스 50%를 함유해 강력한 유단백 보습으로 속 수분을 지켜준다.

뉴오리진에 따르면, 세안 직후 손상된 피부장벽을 꼼꼼히 메우듯이 레이어링 해 속수분을 지켜주는 원스텝 모이스쳐라이저로 피부 진정에 탁월한 캐모마일꽃수와 자스민 추출물을 더해 장벽 손상으로 예민해진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뉴오리진은 자체 웹사이트에서 디어리스트를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는 8일까지 홈스파 보습 케어가 가능한 2만9000원 상당의 디어밀크 써티미닛 스파 마스크세트(5개입) 및 7일 디스커버리 키트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과 온라인몰 동시에 이달 31일까지 디어리스트 제품 구매시 디어리스트 스파마스크(5개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어리스트 제품은 전국 뉴오리진 매장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